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올브리에 쇼핑몰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꼭 읽어주세요★ 올브리에 제품 관련 안내
작성자 올브리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1

[구매결정 전에 필독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특성상 실물 확인이 어려운 점을 감안해 상세페이지에 최대한 상세히 안내드리고 있으며 언제든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부분은 질문하시면 최대한 자세히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발생하는 구매실수는 구매자 귀책사유로 자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금속 제품인 만큼, 구매 전 충분한 여유 시간을 가지고 제품 관련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에 구매결정을 부탁드립니다.





│올브리에 제품 특징


1. 올브리에는 정품 14k, 18k 금과 은92.5% 만을 사용합니다.


2. 실버를 소재로한 일부 볼팔찌 제품을 제외하고 모든 금으로 제작된 디자인 제품은 "여성 주얼리 제품"으로 대부분의 체인은 얇고 펜던트 크기는 1cm 내외로 작습니다.

특히, 펜던트에 연결되는 삼각고리의 공간은 작은 펜던트 사이즈에 알맞게 제작된 크기로 대부분 폭이 좁아서 체인 굵기가 2mm 이상 되는 경우 연결이 어려우니, 구매하실 때 신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3. 올브리에에서 제작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최초 디자인 당시 사이즈가 정해져 있으며 반지, 체인 길이등의 일부 사이즈를 주문제작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존의 디자인 변형은 불가능합니다.


4. 올브리에 모든 제품들은 직영공장에서 직접 개발 생산된 제품들이거나 올브리에 개인 디자이너가 제작한 제품들로, 처음에 신제품을 일정 물량 생산합니다.

이후 재고 소진 시 새로 제품 생산에 들어가며 이 경우 제작일이 최소 3일~ 최대 15일까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이로인해 상세페이지에는

최대 제작 및 배송일을 기준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5. 실버팔찌 일부제품은 남성용으로도 생산하고 있지만 금제품은 모두 여성주얼리입니다. 구매에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판매자는 제품을 착용하는 구매자의 성별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으며, 본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자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꼭 신중한 구매결정을 부탁드립니다.


6. 24k 순금제품을 제작하지 않습니다.





│올브리에 제품 금 중량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금 중량은 모두 "샘플기준" 입니다.

금,은 귀금속 제품은 사람의 손으로 공정되는 부분이 많은 만큼 새제품 제작시 동일제품, 동일사이즈라고 하더라도 항상 중량 오차가 발생합니다.

그만큼 샘플 기준 ±10% 정도 오차가 발생하며, 그 이상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샘플 중량을 따로 기재해드리는 이유는 온라인 구매 특성상 실물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대략적인 무게를 예측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또한 금시세는 매일 유동적이며 매번 샘플을 기준으로 중량의 오차가 발생할 때마다 금액을 더 받거나, 빼드릴 수 없어 모든 제품가격은 오차대비 평균 금액대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단, 급격한 제작공임, 인건비 등의 중간 공정 비용인상이 있는 경우 제품가격이 함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 중량에 가격이 비례하지 않습니다.


금덩어리가 아닌 디자인과 세부 세공과정이 들어간 올브리에 모든 제품은 순수한 금 중량만으로 가격이 산정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금 중량 외에 디자인비, 인건비, 스톤물림 등 수 많은 세밀 세공작업비용이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따라서 금중량이 낮아도 가격대가 높을 수도 있고 금중량이 높아도 가격대가 낮을 수도 있습니다.



☆ 사이트에 기재된 샘플 중량과 실제품 중량 오차는 교환/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과 상세페이지에 샘플중량 및 오차관련 안내를 계속해서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구매 전에 꼼꼼히 읽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